허공(김관환)이 쉬고 즐기면서 공부하는곳입니다
虛空의休遊靜舍

◈ 허공의 관련방 ◈/▷허공이 사는세상

그것은 작은 눈물이었나???

허 공 2018. 3. 25. 21:01

             고향이 그립다.

아니 부산이 그립다.

친구들도 이웃들도 다 보고 싶다.

 

누구가 말했듯이,

나라를 떠나봐야 애국자가 된다고~~~

그래 내가 바로 그 꼴이다.

 

김상진이 노래를 들어보자.

타향도 정이 들면 정이들면 고향이랬지?

그러나 그건 아니다.

 

조금만 있으면,

아니 이번 공정만 끝나면,

세월이 빨리만 가면,

 

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더 이상 키보드 자판이 안 보인다.

분명 이 사무실은 비가 안 오는데~~~

 

그것은 작은 눈물이었나????????????

 

출처 : 허공의 휴유정사
글쓴이 : 허공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