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김관환)이 쉬고 즐기면서 공부하는곳입니다
虛空의休遊靜舍

◈ 휴유정사 쉼터 ◈/▷좋은글 ·듣고픈 음악

주옥같은 클래식 명곡

허 공 2018. 7. 30. 06:15

 

 

 

 

<! 4.1 소스와 함께 사용할 때><! div style="z-index: 9999999; margin-left: 10px; top: 10px; width: calc(100% - 10px); position: relative; " ><! 4.1 소스와 함께 사용하지 않을 때>
<! td width=45%><! /td><! td width=45%><! /td>

주옥같은 클래식 명곡/ Notte Illuminata: Ich Liebe Dich - Andrea Bocelli
Ich liebe dich.
그대를 사랑합니다
so wie du mich.
당신이 날 사랑하는 것 처럼
am Abend und am Morgen
저녁에도 아침에도
Noch war kein Tag wo du und ich nicht teilten uns're Sorgen.
우리가 우리의 고통을 서로 나누지 않은 날은 없었어요
Auch waren sie fur dich und mich geteilt leicht zu ertragen
그리고 우리들은 그것들을 함께 감당하려고 늘 같이 나누었어요
Du troestest im Kummer mich.
내가 걱정할 때 당신은 나를 위로해 주고
ich weint' in deine Klagen in deine Klagen.
당신이 슬플 때 당신이 슬플 때 저는 울었지요
Drum Gottes Segen uber dir
하나님의 축복이 당신의 위에 있기를
du meines Lebens Freude
당신 나의 삶의 기쁨이여
Gott shutze dich erhalt' dich mir
하나님 그를 보호하시고 그가 늘 내게 있도록 해 주소서
schutz' und erhalt' uns beide.
우리 둘을 보호해 주시고 늘 함께하도록 해 주소서
Erhalt' uns beide.
우리 둘을 항상 함께하게 해 주소서
erhalt' uns beide.
우리 둘을 함께 하게 해 주소서
베토벤의 
무명시인 카를 프리드리히 헤로세
(Karl Friedrich Herrosee, 1754~1821)의 시에 베토벤이 곡을 붙혀 만든 곡이다.
단순 소박한 선율에 괴로움을 나누는 두 사람의
사랑이 부드러운 서정으로  녹아 있다.
신승훈의 <보이지 않는 사랑>
그에게 발라드의 황제란 수식어를 붙여준 곡으로
<보이지 않는 사랑>의 도입부에 베토벤의 가곡
을 삽입하였는데,
대한민국 최초로 대중가요에
클래식을 접목한 곡으로 발매 직후
파죽지세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SBS 인기가요에서 '14주 연속 1위'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세웠고, 신승훈은 이 기록으로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그대 있음에 / 김남조
그대의 근심 있는 곳에
나를 불러 손잡게 하라
큰 기쁨과 조용한 갈망이
그대 있음에 내 마음에 자라거늘
오, 그리움이여
그대 있음에 내가 있네
나를 불러 손잡게 하라
그대의 사랑 문을 열 때
내가 있어 그 빛에 살게 해
사는 것의 외롭고 고단함
그대 있음에 삶의 뜻을 배우니
오, 그리움이여
그대 있음에 내가 있네
나를 불러 그 빛에 살게 하라
<! table_wrapper 끝>

 

 

 

 

 

 

<! 음악>

 

 

출처 : 너에게로 가는카페
글쓴이 : 나그네 12 원글보기
메모 :